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송윤아, 6년 만의 컴백 "악플에 굶으며 다이어트"

최종수정 2014.07.20 16:35 기사입력 2014.07.20 16:35

댓글쓰기

송윤아 6년 만의 컴백 (사진:MBC '섹션TV' 방송 캡처)

송윤아 6년 만의 컴백 (사진:MBC '섹션TV' 방송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송윤아, 6년 만의 컴백 "악플에 굶으며 다이어트"

배우 송윤아가 복귀를 앞두고 다이어트를 했다고 고백했다.

20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의 '스타Ting' 코너에서는 새 주말드라마 '마마'로 안방복귀를 준비 중인 송윤아의 인터뷰 현장이 전파를 탔다.

이날 송윤아는 6년간의 공백을 깨고 복귀하는 소감에 대해 "조금만 더 키우고 하다 보니까 6년이란 시간이 흘렀다. 외적인 내 준비가 안돼 있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송윤아는 "촬영하기 전에 잠깐 나가는 프로를 하게 됐다. 방송이 나갔는데 난리가 났다. '송윤아 얼굴 왜 저래'라며 악플이 달렸다"라고 속내를 털어놨다.
이어 "그래서 굶었다. 몸무게는 안 잰다. 감독님이 더 빼지 말라고 하는데 그 말씀이 슬프더라. 젊었을 때는 살을 빼면 '예쁘다' 칭찬하는데, 이제는 살을 빼면 '빼지마' 걱정한다"라며 한숨을 내쉬었다.

송윤아 컴백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송윤아, 이젠 행복하게 연기하길" "송윤아, 이 언니도 참 다사다난하네" "송윤아, 미모는 여전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