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中여배우 경첨, '별그대' 특별기획전 방문‥'넘치는 애정'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중국 배우 경첨 (제공-SBS)

중국 배우 경첨 (제공-SBS)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유수경 기자]SBS ‘별에서 온 그대’ 특별기획전에 중국배우 경첨이 깜짝 방문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현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알림1관에서는 SBS 히트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 특별기획전이 진행되고 있다. 이곳에는 지난 13일 중화권 최고의 인기 미녀배우인 경첨(징톈, 景甛, Jing Tian)이 들러 눈길을 모았다.
경첨은 영화 ‘전국 : 천하영웅의 시대’(2011)와 ‘폴리스스토리 2014’(2013), ‘특수경찰:스페셜ID’,‘주윤발의 도성풍운’(2013) 등에 출연해 열연을 펼쳤고, 특히 현재 SBS 월화드라마 ‘유혹’의 주인공인 권상우와 함께 영화 ‘그림자 애인’에도 등장한 바 있다.

특히 경첨은 중국내에서 한국을 알리는 한국관광공사홍보대사직을 맡고 있어 한국과 깊은 연관이 있다.

세트장을 방문한 그는 도민준(김수현 분)의 집과 서재와 그리고 천송이(전지현 분)의 침실 등을 방문해 화보를 위한 사진촬영을 진행하기도 했다. 당시 세트장에 있던 관람객들은 단번에 경첨을 알아보고는 “경첨도 도민준의 팬이었나 보다”라며 휴대폰 카메라를 들어 그녀를 찍기도 했다.
최근 ‘별그대’는 최근 방한했던 시진핑 국가주석과 부인 펑리위안 여사가 공적인 자리에서 직접 언급하기도 했고, 이번 ‘별그대’ 특별기획전에는 드라마 팬임을 자처한 중국대사 부부와 서울시장인 박원순 시장 부부가 동반으로 방문해 눈길을 끈 바 있다.

한 관계자는 “경첨씨가 특별기획전에 들러 이곳저곳을 둘러보고는 아주 흡족해했다”며 “덕분에 더 많이 입소문이 나고 있고, 이제 본격적인 휴가철이 시작되면서 단체손님을 포함한 더욱 많은 분들의 관람이 예정돼 있다”고 소개했다.

한편 SBS가 주최하고 한국관광공사가 후원하는 ‘별그대’ 특별기획전은 서울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 알림 1관에서 8월 15일까지 휴일 없이 열리고 있으며, 오전 10시부터 밤 10시까지 즐길 수 있다.




유수경 기자 uu84@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