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에잇세컨즈, 캐리비안베이서 수영복 패션쇼

최종수정 2014.07.13 17:15 기사입력 2014.07.13 17:15

댓글쓰기

에잇세컨즈

에잇세컨즈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 에잇세컨즈가 경기도 용인시에 있는 캐리비안베이 워터파크에서 패션쇼를 열었다.

제일모직은 제조·직매형 의류(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12일 캐리비안베이에 있는 ‘산후앙 빌리지’ 특설무대에서 스윔(Swim)?리조트(Resort) 웨어 패션쇼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에잇세컨즈는 패션쇼에서 올 여름 수영장과 해변에서 주변의 시선을 사로잡을 컬렉션을 선보였다. 봄·여름 인기상품인 핫팬츠와 에코백, 샌들의 조합을 비롯해 드레스·모자·샌들 등의 조합을 내세웠다. 티셔츠와 수영복, 슬리퍼로 멋을 낸 남성 패션도 연출했다.

에잇세컨즈는 행사시간에 팝업스토어를 열어 참가자들에게 패션쇼에서 선보인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에잇세컨즈 관계자는 “스윔웨어는 고급스러운 트라이벌(Tribal) 무드가 믹스된 주름 비키니와 이국적인 패턴의 스커트형 비키니가 인기를 끌 것" 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핫팬츠, 드레스,?스트로 햇 샌들,?에코백 등과 함께 코디한다면 세련되고 눈에 띄는 리조트 룩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