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스탠다드펌, 김상백 대표가 중소기업청장표창 수상

최종수정 2014.07.11 16:15 기사입력 2014.07.11 16:15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 은 지난 9일 열린 대한민국 중소기업인대회 및 중소기업 유공자 포상식에서 김상백 대표이사가 중소기업청장표창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대한민국 중소기업인대회는 중소기업 발전에 공로가 있는 모범 중소기업인,모범 근로자,중소기업 육성공로자 등을 선정?포상하고 있다.

포상부문 중 모범 중소기업인 부문은 경영혁신,기술 및 연구개발,사회공헌실천,근로환경개선,고용촉진 등 타 기업에 모범이 되는 중소기업대표자로 기업경영 5년 이상인 대표이사를 대상으로 한다.특히 수공기간, 기술혁신 및 연구개발 노력, 근로환경개선 및 노사관계 안정화 실현, 사회공헌활동, 환경경영, 고용촉진기여도, 재무제표 등을 고려해 평가한다.

김 대표는 스탠다드펌을 경영하며 국가산업의 근간인 알루미늄시장에서 국내 알루미늄공급의 다변화를 꾀한 노력을 인정받았다.

김 대표는 “스탠다드펌은 기업성장의 지속성 측면뿐만 아니라 교육후원활동을 비롯한 CSR활동으로 사회적 가치실현에 앞장서고 있다”며 “향후 스탠다드펌이 일군 성과를 세상과 공유하는 한편, 문막공장을 통해 지역경제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