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해투3' 박영규 "아들 가슴에 묻은 슬픔 이광기와 함께 나눴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배우 박영규가 아들을 잃은 슬픔을 이광규와 함께 나눴다고 고백했다.(사진:KBS 2TV '해피투게더' 방송 캡처)

▲배우 박영규가 아들을 잃은 슬픔을 이광규와 함께 나눴다고 고백했다.(사진:KBS 2TV '해피투게더' 방송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해투3' 박영규 "아들 가슴에 묻은 슬픔 이광기와 함께 나눴다"

'해피투게더3' 에서 박영규가 이광기와의 애틋한 에피소드를 공개해 화제다.
3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은 '정도전 스페셜'로 편성 되 유동근 조재현 박영규 선동혁 이광기가 출연했다.

이날 박영규를 비롯한 출연진들은 평소의 이미지와는 달리 유쾌한 입담을 자아내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특히 이광기는 박영규와 돈독한 사이임을 밝혔다.
이에 박영규는 "이광기를 예능프로그램에서만 봤었다. 드라마를 촬영하며 호흡을 맞춰 보니 열심히 하는 모습이 귀엽고 가슴에 묻은 아픔 또한 비슷하더라"라고 말했다.

박영규는 2004년 미국에서 유학을 하던 아들이 불의의 사고로 사망한 아픔을 겪었다. 박영규는 "지독한 고통 속에서, 어쩌면 세상을 바라보는 시각이 변했다"면서 "내려놓다보면 어떤 것으로도 대신할 수 없는 그 가치를 대변해줄 수 있는 무언가가 오리라 믿고 나의 고통을 이기려고 노력했다"고 당시를 설명했다.

이광기 역시 2009년 당시 일곱 살이던 아들을 신종플루로 잃은 비슷한 아픔을 겪은 바 있다.

박영규는 "TV를 통해 이광기의 소식을 접했다. 같이 슬픔을 나누면서 사이가 돈독해졌다"라고 말했다.

이 사연들 들은 네티즌은 "박영규 아들 이광규 가슴이 먹먹하네" "박영규 아들 이광규 부디 힘내시길" "박영규 아들 이광규 함께 슬픔을 나누는 모습이 감동적"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