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소녀괴담', 미공개 스틸 3종 공개…로맨스-코믹-공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소녀괴담', 미공개 스틸 3종 공개…로맨스-코믹-공포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유수경 기자] 2일 전야 개봉한 영화 '소녀괴담'이 미공개 스틸 3종을 공개했다.

3일 공개된 사진 중 첫 번째는 바로 강하늘과 김소은의 풋풋함이 담긴 로맨스 스틸이다. 극중 귀신을 보는 소년 인수와 베일에 싸인 소녀귀신으로 분한 강하늘과 김소은이 미소를 띈 채, 얼굴을 맞대고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은 마치 실제 커플을 방불케 해 눈길을 끌었다.
실제로도 대학 동기인 두 사람은 이 장면 외에도 현장에서 내내 다정하고 친밀한 모습을 보여 촬영장을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이어 두 번째 사진은 '소녀괴담'에서 관객들의 웃음을 유발하는 캐릭터인 선일(김정태 분)의 모습이 담긴 코믹 스틸이다. 인수와 마찬가지로 귀신을 볼 수 있고 퇴망 능력까지 갖춘 허당 퇴마사 선일이 흰 소복을 입은 처녀귀신과 마치 연인처럼 장난을 치고 있어 과연 둘의 관계가 무엇인지, 영화 속에서 어떤 코믹한 모습으로 등장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마지막으로 공개된 사진은 평범해 보이지만 자세히 보면 소름이 돋는 공포 스틸로 교실 한 켠에서 수업에 집중하고 있는 다른 학생들과 혼자 동복을 입은 채 고개를 숙이고 있는 학생 귀신의 모습은 보는 것만으로도 섬뜩함을 느끼게 한다.
한편 '소녀괴담' 지난 2일 전야 개봉은 귀신을 볼 수 있는 외톨이 소년이 기억을 잃은 소녀귀신을 만나 특별한 우정을 나누던 중 학교에 떠도는 핏빛 마스크 괴담과 의문의 연쇄 실종 사건, 그리고 소녀 귀신에 얽힌 비밀을 풀어가는 감성 공포물로 강하늘, 김소은, 김정태, 한혜린, 박두식, 이아현, 곽정욱, 주다영 등이 출연한다.



유수경 기자 uu84@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