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위메이드, '드래곤헌터 for Kakao' 7월1일 출시

최종수정 2014.06.23 15:02 기사입력 2014.06.23 15:02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 위메이드 가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드래곤헌터 for Kakao'를 오는 7월1일 카카오게임하기를 통해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드래곤헌터 for Kakao'는 쉽고 빠른 게임 진행과 경쾌한 타격감을 자랑하는 위메이드표 정통 모바일 RPG이다. 4인 파티-2인 페어 시스템을 채용해 보다 전략적인 전투의 재미를 선사하며,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친절한 이용자 환경과 오랜 시간 파고들 수 있는 깊이 있는 게임성이 특징이다.
또 풀3D의 화려한 그래픽으로 구현된 210종이 넘는 개성 넘치는 헌터 캐릭터와 170종에 달하는 다양한 맵 등 풍부한 콘텐츠를 자랑한다.

박성제 개발PD는 “게임의 기본은 재미와 즐거움인 만큼, 사전체험 등을 통해 보내주신 이용자들의 응원과 기대에 걸맞는 재미있는 게임으로 보답하겠다” 고 전했다.

한편 위메이드는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하고, 참여자 전원에게 푸짐한 경품을 선사한다.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4성 진화 고급 소환서는 물론, 공식 카페 가입 및 친구들에게 사전 등록 소식을 전달 하면 게임 아이템 수정 30개씩을 각각 지급한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