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위메이드, 모바일 RPG '드래곤헌터' 사전체험 시작

최종수정 2014.06.12 14:04 기사입력 2014.06.12 14:04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가 12일부터 이틀 동안 신작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드래곤헌터'의 사전체험을 실시한다.

'드래곤헌터'는 한 박자 빠른 게임 진행과 경쾌한 타격감을 자랑하는 위메이드표 정통 모바일 RPG로, 4인교체 ‘2인 페어 전투’를 통한 전략성과 초보자도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쉽고 직관적인 이용자 환경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풀3D로 완성된 유려한 그래픽은 물론 속도감 넘치는 전투를 만끽할 수 있으며, 170종의 다양한 맵과 210종에 달하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 등의 풍부한 콘텐츠는 이용자들에게 수집과 성장의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다양한 헌터들을 수집하고 공유할 수 있는 ‘길드 전용 소환던전’ 등 강력한 커뮤니티 요소를 제공해, 게임 내 친구들과 게임을 공략해 나가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게 된다.

박성제 개발PD는 "'드래곤헌터'는 누구나 쉽고 빠르게 게임 본연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재미를 위해필요한 것들만 과감히 솎아낸 신명 나는 게임"이라며 "초보자는 물론 게임에 능숙한 이용자 분들까지 사전 체험 기간 동안 많은 분들이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사전체험에 참여한 이용자들 중 게임 이용 소감과 건의 사항을 등록한 이용자들 중 추첨을 통해 정식 출시 후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상자와 수정 등 각종 아이템을 선사한다. 더불어 사전체험 신청기간 동안 보여준 이용자들의 큰 호응에 힘입어, 출시 전 까지 사전등록 신청자를 추가로 모집할 계획이다.

2일간 진행되는 '드래곤헌터' 사전체험은 안드로이드OS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남녀노소 누구나 위미 홈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 받아 즐길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드래곤헌터> 사전체험 페이지(http://weme.wemade.com/event/20140611/event_main.asp) 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dragonhuntercaf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