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관계자들이 커피빈에서 스몰 사이즈 커피를 무료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굿초이스' 이벤트를 20일 홍보하고 있다. KT 이용자는 휴대폰을 제시하기만 하면 되고 타사 가입자들은 '굿초이스 커피빈 이벤트'를 본인의 SNS계정으로 공유하고 해당 화면을 보여주면 추가 비용없이 스몰 사이즈 커피를 레귤러 사이즈로 제공받을 수 있다.
[아시아경제 권용민 기자] KT가 가입한 통신사에 상관없이 스몰 사이즈 커피를 무료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KT는 21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매 주말 커피빈을 찾는 선착순 3만명을 대상으로 아메리카노 업그레이드 및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또 이벤트 참여 후 특별 제작된 컵과 슬리브를 돌려 정확한 이미지를 맞춘 뒤 인증샷을 찍고 '#굿초이스'라는 헤시테그와 함께 자신의 페이스북이나 트위터에 올리면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커피빈 2만원 이용권', 15명에게는 '커피빈 텀블러'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신훈주 KT 마케팅부문 IMC담당 상무는 "굿초이스를 실현하는 KT의 노력을 고객들이 쉽게 경험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아이스 커피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KT를 선택하는 고객에게 감동으로 보답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