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한세실업, '희망+문화햇살콘서트' 후원 협약

최종수정 2014.06.18 14:45 기사입력 2014.06.18 14:45

댓글쓰기

한세실업은 18일 예술의전당 무궁화홀에서 희망 문화햇살콘서트 후원협약 체결식을 진행했다. 사진 왼쪽부터 한세실업 윤권식 부사장, 예술의전당 고학찬 사장, 이스트소프트 박진우 이사.

한세실업은 18일 예술의전당 무궁화홀에서 희망 문화햇살콘서트 후원협약 체결식을 진행했다. 사진 왼쪽부터 한세실업 윤권식 부사장, 예술의전당 고학찬 사장, 이스트소프트 박진우 이사.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의류수출전문기업 한세실업 은 18일 예술의 전당, 이스트소프트와 어려운 환경의 청소년에게 문화가 있는 삶을 제공하고, 함께 나누는 문화 확산을 위한 '희망+ 문화햇살콘서트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예술의전당 무궁화홀에서 개최된 후원협약 체결식에는 한세실업 윤권식 부사장, 예술의전당 고학찬 사장, 이스트소프트 박진우 이사를 비롯한 임직원이 참석했다.

오는 7월, 9월, 10월과 11월 총 4번 IBK챔버홀에서 열리는 희망+ 문화햇살콘서트에서는 어려운 환경속에서 주목 받는 아티스트로 성장한 네 명의 젊은 음악가(첼로, 피아노, 플루트, 성악)들이 평소 공연을 접하기 어려운 환경의 청소년들에게 희망 멘토로 나선다. 콘서트는 연주곡을 쉽게 풀어낸 음악 해설과 출연자와의 진솔한 인터뷰와 활동 영상 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첫 무대에는 한세실업 대학생 해외봉사단, 외국인 장학생, 본사 외국인 직원과 문화소외 청소년, 다문화 가정 청소년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한세실업 관계자는 "해외는 물론 국내에서도 장학제도와 바둑대회, 유소년 축구 등 다양한 지원활동을 이어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역할을 다하고 나눔 문화 확산에도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