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블레도르, 디저트 전문 '재클린스디카페' 가로수길 오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김민진 기자] 디저트 전문 기업 블레도르(대표 송기훈)가 이달 20일 디저트 전문 카페 브랜드인 '재클린스디카페(Jacklyn's D. Cafe)'를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오픈한다고 12일 밝혔다.

재클린스디카페는 세계 각국의 프리미엄 디저트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신개념 디저트 카페다. 최고의 쉐프가 만드는 각종 케이크와 파이류는 첨가물과 단맛을 최대한 줄인 '웰빙 디저트'로 각광받고 있다.
재클린스디카페의 디저트는 지난해 1월 재클린파이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지 1년 만에 온라인 및 모바일 파이류 최다 판매를 기록했다. 지난해 5월에는 소셜커머스를 통해 판매한 홈페이지 상품권 매출이 관련업계 최초로 1억원을 돌파하는 등 디저트 시장에 큰 반향을 일으켰다.

온라인에서 인기가 치솟자 재클린스디카페는 로드숍에 진출했고 현재 신천역점과 동탄점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가로수길 매장에서 선보이는 대표 상품은 캐럿케이크, 레드벨벳케이크, 치즈파이, 치즈케이크, 타르트, 롤케이크 등 종류만 30여 종에 이른다.
블레도르는 롯데와 갤러리아백화점, 대백프라자 등에 백화점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이달 말께 백화점에 정식 입점하고 가맹 사업에도 나설 계획이다.

송기훈 블레도르 대표는 "올해 50개 점포를 내고, 내년까지 전국에 300개 점포를 오픈할 계획"이라며 "지역별 선착순 계약 점주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부여한다"고 말했다.



김민진 기자 enter@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