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패션피플 모여라"…'LG G3 포토제닉 페스티벌' 개최

최종수정 2014.06.09 11:00 기사입력 2014.06.09 11:00

댓글쓰기

LG전자가 9일부터 'LG G3 포토제닉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모델이 서울 압구정 로데오 거리에서 행사를 알리기 위해 G3를 손에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LG전자가 9일부터 'LG G3 포토제닉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모델이 서울 압구정 로데오 거리에서 행사를 알리기 위해 G3를 손에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LG전자 가 LG G3 출시를 기념해 'LG G3 포토제닉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행사는 온라인을 통해 열리며 기간은 9일부터 30일까지다.

이번 행사는 G3의 레이저 오토 포커스, OIS플러스 등 카메라 기능과 디자인 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LG전자는 자사 마이크로사이트(www.lgg3streetphotogenic.co.kr)를 열고 다양한 패션 피플들의 사진을 공개 및 투표를 진행한다. 약 30명의 전문 포토그래퍼는 9일부터 30일까지 이태원, 홍대, 강남, 신촌 등 길거리에서 패션에 관심 있는 일반인을 G3와 함께 촬영하고 이 사진을 마이크로사이트에 올릴 예정이다. 클라라, 송종국 등 방송인들도 촬영에 참가할 계획이다.

LG전자는 참가자들 중 투표를 통해 사진 속 G3와 가장 잘 어울리는 '패션피플'에 선정된 사람에게 G3와 시상금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박종석 LG전자 MC사업본부장은 "이번 행사는 패션에 관심이 높은 스마트폰 소비자들에게 G3 카메라와 디자인의 우수성을 알리기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개최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