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GS샵, '10년전 가격… 보물찾기' 할인 이벤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김민진 기자] GS샵이 3~8일 '10년 전 가격으로 거저 주는 보물찾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제품들은 10년 전 가격은 물론 인터넷 최저가 보다 싸게 판매된다. 이벤트 상품으로는 임금님표 이천쌀(20kg), 동원샘물 미네마인 생수 2.0리터 9개, CJ햇반 20개, 동원 DHA100g원터치 참치캔 10개, 대천 재래김 20g 10봉지, 신라면 5팩 짜리 4개, 맥심커피믹스(모카골드 150개들이) 등이다.
이번 이벤트에는 GS샵 애플리케이션(앱)을 가진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GS샵 앱을 갖고 있지 않은 고객이라도 스마트폰에서 앱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면 바로 참여가 가능하다.

이어 GS샵 메인화면 '추천딜' 메뉴에 게시된 상품들 사이에서 '보물'상품을 찾아내면 바로 구매할 수 있다. 매일 다른 상품이 노출되기 때문에 구매를 원하는 상품을 찾으려면 매일 앱을 방문해 추천딜 탭을 확인하는 것이 좋다.

고객당 참여횟수에는 제한이 없으나 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는 1회만 허용된다.


김민진 기자 enter@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