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호남대 치위생학과, ‘제1회 예비 치과위생사 선서식’

최종수정 2014.05.28 17:19 기사입력 2014.05.28 17:19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
호남대학교 치위생학과(학과장 나희자) ‘제1회 예비 치과위생사 선서식’이  28일 오전 11시 광산캠퍼스 상하관 소강당에서 열렸다.

이날 선서식에는 서강석 총장과 대한치과위생사협회 김원숙 회장을 비롯해 치위생학과 재학생 및 학부모, 광주광역시 치과의사회 박창헌 부회장 등 12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 치위생학과 2학년 재학생 25명의 학생들은 촛불의식과 선서를 통해 미래 치과위생사로서 임무를 다할 것을 결의했다.   

‘예비 치과위생사 선서식’은 치과위생사로서 명예와 존엄성을 유지하고 인류봉사를 위한 책임과 의무를 다하며, 인류의 구강건강증진을 위해 헌신하고 나아가 치위생학의 발전을 위해 정진할 것을 다짐하는 숭고한 의식이다.

호남대학교 치위생학과(학과장 나희자) ‘제1회 예비 치과위생사 선서식’이 28일 오전 11시 광산캠퍼스 상하관 소강당에서 열렸다. 이날 선서식에는 서강석 총장과 대한치과위생사협회 김원숙 회장을 비롯해 치위생학과 재학생 및 학부모, 광주광역시 치과의사회 박창헌 부회장 등 12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 치위생학과 2학년 재학생 25명의 학생들은 촛불의식과 선서를 통해 미래 치과위생사로서 임무를 다할 것을 결의했다. ‘예비 치과위생사 선서식’은 치과위생사로서 명예와 존엄성을 유지하고 인류봉사를 위한 책임과 의무를 다하며, 인류의 구강건강증진을 위해 헌신하고 나아가 치위생학의 발전을 위해 정진할 것을 다짐하는 숭고한 의식이다.

썝蹂몃낫湲 븘씠肄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