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음악중심' 인피니트, 로미오로 돌아왔다…완벽한 칼군무

최종수정 2014.05.24 17:01 기사입력 2014.05.24 17:01

댓글쓰기

인피니트는 24일 오후 방송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두 번째 정규 앨범의 타이틀곡 '라스트 로미오'와 '메모리즈'를 열창했다.  / 해당 방송 캡쳐

인피니트는 24일 오후 방송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두 번째 정규 앨범의 타이틀곡 '라스트 로미오'와 '메모리즈'를 열창했다. / 해당 방송 캡쳐


[아시아경제 장용준 기자]그룹 인피니트가 '라스트 로미오'로 화려하게 컴백했다.

인피니트는 24일 오후 방송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두 번째 정규 앨범의 타이틀곡 '라스트 로미오'와 '메모리즈' 무대를 선보이며 자신들의 귀환을 알렸다.

인피니트는 밝은 분위기의 슈트를 입고 등장해 '메모리즈'의 부드러운 조화를 선보였다. 이들은 청량한 분위기와 함께 무대를 채워나갔다.

이어 이들은 블랙 계열의 의상을 입고 등장해 '라스트 로미오'를 부르며 성숙한 분위기를 뽐냈다. 이어 인피니트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칼군무를 소화해 내 인피니트를 기다린 팬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특히 이들은 부드러운 매력을 바탕으로 사랑에 목숨을 바치는 남자를 표현해 내 주목을 받았다.
인피니트의 '라스트 로미오'는 스윗튠의 작품으로 다이내믹하면서도 애절한 감정을 동시에 표현한다. 곡은 사랑을 위해 모든 것을 내던진 '이 세상 가장 마지막 로맨티스트'를 담아냈다.

드럼 머신이나 신디사이저 같은 기계음의 비중을 낮추고 드럼, 베이스, 기타, 브라스, 스트링 등의 대규모 인원이 투입된 실제 사운드를 통해 인피니트만의 색깔을 완성시켰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플라이 투 더 스카이, 인피니트, 지연, 휘성, 에이핑크, 포맨, 전효성, 정기고, 지나, 에릭남, 팬텀, 에디킴, 엠파이어, 비티엘이 출연했다.

장용준 기자 zelra@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