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이용섭 후보 “안철수, 광주시민 올바른 판단위해 TV공개토론 하자”

최종수정 2014.05.24 12:24 기사입력 2014.05.24 12:24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무소속 이용섭 광주시장 후보가 새정치민주연합 안철수 대표에게 TV 공개 토론을 제안했다.

24일 이 후보는 보도자료를 내고 “새정치민주연합 안철수 대표가 낙하산 후보인 윤장현 후보를 지지하기 위해 오늘(24일) 또 다시 광주를 찾는 것은 광주시민을 다시 한번 모독하는 행위다”며 이 같이 밝혔다.

이어 이 후보는 “안철수 대표가 지난 17일 경찰의 물샐틈없는 경호속에서 5·18국립묘지를 참배하고 윤장현 후보를 지지하는 발언을 해 시민이 더욱 분노하고 있다”며 “이 시점에 성난 광주민심을 바꿔보겠다고 광주를 또 다시 방문해 윤장현 후보지지 유세를 하는 것은 아직도 광주를 자신의 정치적 볼모로 생각하고 어떻게든 자기사람을 당선시키고 보겠다는 오만함을 드러낸 것이다”고 비난했다.

이어 이 후보는 “안 대표가 ‘공천 학살’을 저질러놓고 사과 형식을 빌려 자기변명으로 일관하는 것도 모자라 낙하산 후보를 지지하기 위해 광주를 또다시 찾는 것은 아직도 낙하산 공천, 지분공천에 대해 분노하고 있는 광주민심을 제대로 읽지 못하고 있기 때문이다”고 주장했다.

이 후보는 “안철수 대표의 밀실 낙하산공천이 과연 새정치를 실현하기 위한 것인지 아니면 광주시민의 참정권을 박탈하는 것인지 광주시민들이 제대로 판단할 수 있도록 시민의 알권리 차원에서 TV 공개토론을 하자”며 “시간이 없으니 바로 응답해주길 바란다”고 제안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