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헌문 KT 커스터머부문 부사장은 12일 광화문 KT 사옥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경쟁사의 주장에)법적 대응을 검토 중"이라고 말했다.
KT는 지난달 27일 영업재개 후 이달 9일까지 총 15만300여명의 번호이동 가입자를 끌어모았다. 하루 평균 약 1만1000명을 유치한 셈이다. 이달 초 기준으로 단독 영업기간 중 SK텔레콤(6200명)과 LG유플러스(8500명)의 번호이동 가입자 유치 건수를 크게 웃돈다.
임 부사장은 "KT는 3사 사업정지 시작 이후 지난 45일간 영업조직 정비부터 마케팅 전략 차별화까지 환골탈태의 노력을 다해왔다"며 "여기에 1등 KT 도약을 간절히 바라는 전 임직원들의 땀과 열정이 더해져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게 된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T 보조금 논란의 시비는 다음주께 윤곽이 드러날 것으로 보인다. 지난달 27일부터 영업정지에 들어간 SK텔레콤과 LG유플러스는 19일 영업을 재개한다.
권용민 기자 festym@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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