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마노핀, '선물용 머핀세트' 한정판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마노핀 '머핀세트 한정판'

마노핀 '머핀세트 한정판'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MPK그룹이 운영하는 커피&머핀 전문점 마노핀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신제품 머핀과 함께 한정판 세트 2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머핀세트는 귀여운 4가지 동물로 이뤄진 캐릭터 머핀세트와 고급스러운 외관의 6개 머핀이 담긴 베스트 머핀세트 2종이다. 연령대별 기호에 맞는 세트를 선택해 부담 없는 맞춤형 선물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캐릭터 머핀세트는 사랑스러운 동물 캐릭터를 머핀 위에 앙증맞게 표현한 세트 메뉴다. 웃는 여우 얼굴이 얹어진 생긋 오레오여우는 오레오 쿠키가 머핀 속에 골고루 들어 어느 곳을 맛봐도 달콤함을 느낄 수 있으며, 방긋 호박강아지는 담백하고 달콤한 호박 맛이 일품이다. 말랑 망고팬더는 망고의 달콤함을 풍부하게 담았고, 촉촉치즈양은 까망베르와 크림치즈의 부드러운 조화는 물론 앙증맞은 아기양 모양으로 아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베스트 머핀세트는 기존 인기 머핀 4종에 신제품 2종을 더한 선물세트다. 초코 쉬폰 위에 화이트 초콜렛 카네이션을 얹은 초코 카네이션은 고급스러운 외관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에 안성맞춤이다. 또한 100% 제주산 녹차가루를 사용한 녹차쉬폰 및 달콤한 고구마 맛의 고구마쉬폰은 쉬폰 특유의 부드러운 식감과 함께 원재료의 향을 그대로 제공한다. 내 안의 초코와 내 안의 블루베리는 파운드 머핀 속에 각각 초콜렛과 블루베리를 담았고, 내 안의 크림치즈는 은은한 치즈 맛이 특징이다.

마노핀은 5월 한 달간 할인판매를 실시 캐릭터 머핀세트 1만1200원을 1만원에, 베스트 머핀세트 1만4300원을 1만3000원에 판매한다. 아울러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기프티콘?카카오톡을 통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