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완도해조류박람회장 국내 최고 화질의 3D영상 인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완도해조류박람회장에서 어린이들이 국내 최고 화질의 3D영상을 보고있다.

완도해조류박람회장에서 어린이들이 국내 최고 화질의 3D영상을 보고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생태환경관내 3D영상관에서 신비한 바다세계 감상"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2014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가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거리를 제공하면서 해조류의 가치를 재인식 시키고 교육바람회의 새 지평을 열었다는 호평을 받으며 개막 22일째를 맞고 있다.
다양한 볼거리, 체험거리 가운데도 신비하고 청정한 완도 앞바다의 수중세계를 영상으로 볼 수 있는 3D영상관이 인기를 끌고 있다.

3D영상은 최초 국내 기술로 완성한 직교식 3D 고선명(Ultra High Difinition) 수중 카메라를 이용해 촬영하였으며 하우징(방수장비)은 전 세계에서 미국과 프랑스에 이어 세 번째로 개발하여 상용화 한 제품이며 국내 최고 영상화질로 평가 받고 있다.

해조류박람회 생태환경관의 3D영상관은 3분정도 분량의 신비한 바닷속 세계를 3D안경을 끼고 체험할 수 있다.
생태환경관에는 3D영상관을 비롯해 실제 잠수함을 타는 느낌으로 잠망경을 통해 바닷속을 감상할 수 있고 전복왕자와 인어공주의 사랑이야기, 갯바위를 그대로 옮겨놓은 타이드풀, 각종 해산물을 직접 만져볼 수 있는 촉각체험존 등 해조류 생태 및 오감 체험을 할 수 있는 공간이다.

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는 4월 11일 개막해 4월 30일 현재 32만여명의 관람객이 방문하고 오는 5월 11일까지 열린다.

한편, 해조류박람회조직위는 오는 5월 5일 어린이날은 어린이들에게 박람회장을 무료로 개방하며 녹지않는 해조류아이스크림과 해조국수, 라면 제조 시식 체험프로그램도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또한 완도군 관내 모든 관광지도 어린이들은 무료입장 할 수 있다.


노해섭 기자 nogary@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