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엔트리브소프트, 첫 모바일 게임 '세컨어스' 티저 공개

최종수정 2014.04.30 10:43 기사입력 2014.04.30 10:43

댓글쓰기

세컨어스, 자체 개발 SF 전략 디펜스…상반기 출시 예정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엔트리브소프트(대표 현무진)는 첫 자체 개발 스마트폰 게임 '세컨어스(Second Earth)'의 출시를 앞두고 티저 이미지를 30일 공개했다.

세컨어스는 미래 자원 전쟁이 한창인 우주를 배경으로 한 SF 전략 디펜스 게임이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세컨어스의 캐릭터들이 우주에서 지구를 하염없이 바라보고 있는 모습으로 그들이 서 있는 곳이 두 번째 지구인 세컨어스임을 암시하고 있다.

티저에 등장한 캐릭터들은 세컨어스의 전투 유닛으로 그동안 온라인 게임을 통해 보여준 엔트리브소프트만의 독특한 캐릭터성이 드러난다.

엔트리브소프트는 출시일까지 공식 포스터, 트레일러, 플레이 영상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면서 세컨어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일 계획이다.
신현근 엔트리브소프트 사업본부장은 “엔트리브소프트의 모바일 게임 사업은 세컨어스를 기점으로 본격적으로 시작된다”며 “온라인 게임을 통해 쌓은 개발 및 사업 역량이 신작 모바일 게임들에 잘 녹아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