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뷰민라, 일방적 공연 취소에 김c "음악, 흥만을 위한 것 아니다"

최종수정 2014.04.28 11:29 기사입력 2014.04.28 11:29

댓글쓰기

▲김c '뷰민라' 일방적인 공연 취소에 쓴소리. (사진: 김c 소속사 디컴퍼니 제공)

▲김c '뷰민라' 일방적인 공연 취소에 쓴소리. (사진: 김c 소속사 디컴퍼니 제공)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대기) 뷰민라, 일방적 공연 취소…김c "음악, 흥만을 위한 것 아니다"

가수 김C가 음악페스티벌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14'(이하 '뷰민라')가 개최 하루 전 날 취소된 것과 관련해 유감을 표명했다.

지난 26일과 27일 이틀에 걸쳐 진행되기로 했던 '뷰민라'가 개최 하루 전인 지난 25일 밤 고양문화재단의 일방적인 통보로 공연이 취소돼 논란이 불거졌다.

이에 김C는 지난 26일 자신의 트위터에 "살면서 단 한 번이라도 음악으로 위로 받아본 적 없는 이들이 있다면 인생을 되짚어 볼 필요가 있다"며 "음악은 흥만을 위한 것이 아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김C는 "심지어 작두 타는 점쟁이에게 음악이 없다면 작두타기는 불가능하단 얘기도 들었다"며 "즐거움 뿐만 아니라 위로가 필요할 때도 음악은...(필요하다)"라고 덧붙여 '뷰민라'가 취소된 것에 대한 아쉬움을 토로했다.
한편 고양문화재단측은 이에 대해 "현재 세월호 침몰 상황과 민원을 고려한 어쩔 수 없는 결정이었다"고 전했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