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장동건 현빈 포착 "톱스타들 한자리에…무슨일?"

최종수정 2014.04.14 16:01 기사입력 2014.04.14 16:01

댓글쓰기

▲장동건 현빈 포착.(사진: 장동건 팬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

▲장동건 현빈 포착.(사진: 장동건 팬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장동건 현빈 포착 "톱스타들이 한자리에…무슨일?"

배우 장동건, 현빈, 박중훈, 주진모, 황정민, 차태현이 함께 포착된 사진이 공개돼 네티즌의 반응이 뜨겁다.
지난 8일 장동건 팬 커뮤니티에는 '최근 술자리'라는 제목의 사진이 게재됐다.

박중훈이 카메라를 들고 찍은 듯한 이 사진 속에는 무심한 표정을 하고 있는 장동건과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의 현빈, 개구진 표정을 짓고 있는 황정민과 시크한 표정의 주진모, 그리고 자연스럽게 미소짓고 있는 차태현이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한편 장동건은 영화 '우는 남자', 현빈은 영화 '역린’ 개봉을 앞두고 있다. 주진모는 MBC 드라마 '기황후’를 통해 열연을 펼치고 있으며 황정민은 영화 '베테랑' '국제시장' 등 촬영에 임하고 있는 중이다.
차태현은 영화 '슬로우 비디오' 촬영을 진행 중이며 박중훈은 감독 데뷔작인 '톱스타'가 중국에서 리메이크 된다고 현황을 밝혔다.

장동건 현빈 포착 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장동건 현빈 포착, 톱스타들이 한 자리에" "장동건 현빈 포착, 개성 가득한 배우들만 있네" "장동건 현빈 포착, 즐거운 시간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