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화장품브랜드 스킨푸드의 '댓글 이벤트'가 네티즌 사이에 화제다.
스킨푸드는 새로 출시한 '프리미엄 토마토 화이트닝 생기 에센스'의 TV광고를 기념하기 위해 온라인 동영상 커뮤니티 '유튜브'에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스킨푸드는 댓글 이벤트 참가자 중 30명을 추첨해 '프리미엄 토마토 화이트닝 라인' '로열허니 착한 라인' '밀키 로즈 라인' 등 다양한 스킨푸드 제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14일 스킨푸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킨푸드 이벤트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스킨푸드, 좋네요" "스킨푸드, 괜찮은 것 같아요" "스킨푸드, 유튜브 검색 해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