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이유, 신인 하이포 M/V 출연… '의리' 빛났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아이유와 호흡을 맞추고 있는 신인그룹 하이포(=N.A.P엔터테인먼트 제공)

▲ 아이유와 호흡을 맞추고 있는 신인그룹 하이포(=N.A.P엔터테인먼트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e뉴스팀]가수 아이유가 '의리녀' 면모를 보였다. 신인그룹 하이포에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는 것.

아이유가 출연한 하이포의 데뷔곡 '봄, 사랑, 벚꽃 말고'의 뮤직비디오 현장 사진이 31일 오전 공식 트위터와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현장 사진에서 아이유가 하이포 멤버들에 둘러싸여 벤치에 앉아 있는 모습과 하이포 멤버들과 나란히 군무를 추는 모습이 포착됐다.

아이유는 이번 하이포의 데뷔곡 '봄, 사랑, 벚꽃 말고'의 작사와 프로듀싱을 맡았고, 가창과 뮤직비디오 출연까지 이어나갔다.

▲ 아이유와 호흡을 맞추고 있는 신인그룹 하이포(=N.A.P엔터테인먼트 제공)

▲ 아이유와 호흡을 맞추고 있는 신인그룹 하이포(=N.A.P엔터테인먼트 제공)

원본보기 아이콘

또 그는 자신의 팬 카페에 하이포를 공개적으로 응원하며 멤버별 개성과 특징, 장점들까지 세세하게 적는 등 하이포 데뷔에 든든한 지원군으로 나섰다.
특히 아이유는 하이포의 멤버 김성구와 연습생 때부터 절친했던 사이로 지금까지도 각별한 우정을 이어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하이포의 데뷔곡이자 아이유와의 듀엣곡 '봄, 사랑, 벚꽃 말고'는 오는 4월 8일 발표된다.



e뉴스팀 en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