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오연서, 파격적 노출감행 화보 공개…"화들짝"

최종수정 2014.03.23 14:10 기사입력 2014.03.23 14:10

댓글쓰기

▲ 오연서.

▲ 오연서.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오연서가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하는 화보를 공개했다.

지난 20일 오연서는 한 패션잡지 4월호를 통해 파격적인 노출과 함께 섹시미를 드러냈다.
화보 속 오연서는 지그시 깨문 입술과 속살이 드러나는 옆 라인이 돋보이는 블랙 원피스를 입고 있다.

특히 어깨라인이 시스루인 가죽 원피스를 입은 오연서는 뇌쇄적인 눈빛과 포즈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치명적인 섹시미를 드러냈다.

또한 의자에 앉아 있는 모습에서는 블랙 숏 팬츠에 가터벨트를 연상시키는 스타킹을 연출해 강렬하면서도 아찔한 매력을 과시했다.
오연서는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는 화보촬영이라 매우 즐겁게 촬영할 수 있었다"면서 "모든 스태프 분들이 신경 써 주신 만큼 결과물 역시 만족스럽게 나온 것 같다. 앞으로 새 작품을 통해서 또 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 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오연서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오연서, 치명적 매력 발산" "오연서, 섹시한 눈빛과 포즈 대단해" "오연서 화보, 드라마 여주인공으로도 손색없을 듯"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