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G마켓, GD와 이연희 모델로 새 TV CF 방영

최종수정 2014.03.14 09:30 기사입력 2014.03.14 09:30

댓글쓰기

G마켓, GD와 이연희 모델로 새 TV CF 방영

[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G마켓은 지드래곤과 이연희가 출연하는 새로운 TV CF를 방영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는 최근 전속 모델 계약을 맺은 이연희가 G마켓의 얼굴로 출연하는 첫 번째 CF로, 이날부터 공중파를 비롯한 케이블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봄쇼핑'을 콘셉트로 빅뱅의 지드래곤과 배우 이연희가 출연하는 두 편의 시리즈 광고로 방영된다.

먼저 'GD의 봄쇼핑 편'에서는 따뜻한 봄날 산과 강, 학교 등으로 나서는 지드래곤의 모습이 등장한다. 봄날의 설렘을 표현한 BGM과 어울리는 생기발랄한 지드래곤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연희의 봄쇼핑 편'에서는 배우 이연희가 꽃무늬 원피스, 핑크색 핸드백 등 다양한 상품을 야외에서 모바일을 통해 쇼핑하는 모습을 담았다. 산뜻하고 싱그러운 이미지의 이연희와 봄 상품들이 조화를 이뤄 봄의 정취를 느낄 수 있게 했다.

G마켓은 이번 광고에 '쇼핑은 시작부터 끝까지 G마켓' 이라는 새로운 메시지를 담아 G마켓의 다양한 서비스를 부각시킨 '1등 캠페인'도 진행한다.
아울러 이달 말까지 관련 이벤트도 진행, 광고 속 이연희가 스타일링한 제품들을 한 자리에 모은 '봄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패션상품 구매 시 10% 할인쿠폰과 모바일 1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쿠폰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전항일 G마켓 상무는 "이번 광고를 시작으로 G마켓의 독보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강조하는 1등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겠다"고 밝혔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