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박해진, 중국 톱모델과 친분…연예계 '황금 인맥'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박해진, 중국 톱모델과 친분…연예계 '황금 인맥'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e뉴스팀]배우 박해진이 중국 최고의 모델 중 한명인 장량과의 친분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박해진은 지난 11일 중국 후난TV '쾌락대본영' 촬영에서 "중국에서 가장 좋아하는 모델은 누구냐"는 질문에 한 치의 망설임도 없이 "장량"이라고 답해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장량은 중국 판 ‘아빠 어디가-시즌 1’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세계적으로 유명한 중국의 모델이자 배우다.

당일 박해진은 "중국 판 '아빠 어디가'를 정말 재밌게 봤다"며 "나도 조카와 출연해 장량과 그의 아들 텐텐의 여정에 동참하고 싶다"고 전했다. 이에 진행자들은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질문을 쏟아냈고, 박해진은 웃음만 지어 보였다.

이후 소속사를 통해 두 사람의 인연이 밝혀졌다. 특별한 친분관계인 각자의 소속사 대표들이 두 연예인을 서로에게 소개했고, 이들은 그 후 절친으로 지내고 있다는 것이다.
장량은 이 같은 소식을 방송관계자로부터 전해 듣고 자신의 웨이보를 통해 "나도 해진씨를 좋아한다. 베이징에 놀러오면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베이징 덕을 대접하겠다"고 화답했다.

그는 또 지난 13일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박해진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한국 배우이자 친구"라고 답했다. 한국 활동 가능성을 묻는 질문에는 "해진씨와 함께라면 뭐든 함께 하고 싶다"며 각별한 우정을 내비쳤다.

이후 박해진도 자신의 웨이보를 통해 "베이징 덕 먹으러 어서 북경에 가겠다"고 답을 남겨 화제가 됐다. 이를 접한 국내외 팬들은 이들의 우정에 큰 환호를 보내는 중이다.

한편, 박해진이 출연하는 '쾌락대본영'은 오는 22일 중국 전역에 공개된다.




e뉴스팀 en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뉴스속 인물]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