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박해진 '24시간이 모자라는 스케줄', 대세 배우 입증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박해진 '24시간이 모자라는 스케줄', 대세 배우 입증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e뉴스팀]배우 박해진이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스케줄로 대세 배우임을 입증했다.

박해진은 지난 달 27일 종영한 '별에서 온 그대'에서 이휘경 역을 맡아 열연했다. 휘보르기니, 휘코난, 휘보살 이라는 시청자들의 애정 담긴 별명을 얻으며 큰 사랑을 받은 그는 물 밀듯이 밀려드는 스케줄로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다.
지난 3일에는 연이은 스케줄을 모두 소화하며 '프로'의 면모를 드러냈다. 박해진은 '납세자의 날'을 맞아 용산세무서의 '일일 명예 민원 봉사실장'으로 위촉돼 밝은 미소로 민원 업무를 소화해 용산세무서를 찾은 여성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 날 중국의 소후 TV는 중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박해진을 밀착 동행 취재하며 그의 일거수 일투족을 카메라에 담았다. 박해진은 연이은 스케줄로 피곤함에도 불구하고 자신과 동행하느라 지쳤을 소후TV의 스태프를 살뜰히 챙겼다. 또한,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밀착 취재를 나온 리포터와 스태프의 긴장을 풀어주는 등 이휘경 못지 않은 매너남임을 증명했다.

저녁 6시부터 있었던 기자간담회에 참석한 박해진은 역시나 쾌활한 모습으로 질문에 답했다. 바쁜 스케줄에 미소를 잃지 않은 채 성심 성의껏 질문에 답하는 프로의 면모를 과시해 감탄을 자아냈다.
드라마 촬영은 끝났지만 여전히 박해진은 바쁜 하루 하루를 보내고 있다. 박해진의 소속사 더블유엠컴퍼니에 따르면, 박해진은 짧은 휴식을 끝내고 11일 중국 인기 예능프로그램 '쾌락대본영' 박해진 특집 촬영을 위해 10일 중국으로 출국한다.

이어 13일부터는 4월 방송예정인 SBS 새 월화 드라마 '닥터 이방인' 촬영에 본격적으로 합류할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CF촬영, 브랜드 론칭 준비, 시상식 참석 등 틈틈이 중국을 오가며 러브콜을 받았던 중국 일정을 소화할 전망이다.




e뉴스팀 en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