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태연 생일파티 인증샷, 9명의 물오른 미모…여신인증 '눈길'

최종수정 2014.03.11 09:30 기사입력 2014.03.11 09:30

댓글쓰기

▲소녀시대 태연 생일파티. (출처: 온라인커뮤니티)

▲소녀시대 태연 생일파티. (출처: 온라인커뮤니티)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걸그룹 소녀시대의 멤버 태연의 생일파티 인증샷이 공개됐다.

서현은 10일 자신의 트위터에 "어제는 우리 탱탱구 태연 언니의 생이였죠! 언니의 존재만으로 너무 고맙고 또 고마워요. 말 안 해도알죠? 우리 오래가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올렸다.
사진 속에는 태연의 생일을 맞아 소녀시대 멤버 9명 전원이 모여 태연의 생일을 축하해주는 모습이 담겨져 있다. 멤버들은 각기 다른 귀여운 표정과 포즈로 태연을 축하했고, 태연은 케이크를 들고 환하게 웃고 있다.

앞서 태연도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소녀시대 멤버들과 함께 무대의상을 입고 찍은 생일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태연은 생일 케이크를 든 채 소녀시대 멤버들에게 둘러싸여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사진과 함께 태연은 “행복하고 소중한 탱탄절. 소녀시대”라는 글을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태연 생일파티 인증샷을 접한 네티즌들은 "태연 생일파티 인증샷, 모두들 예쁘다. 여신들이네" "태연 생일파티 인증샷, 너무 행복해보인다" "태연 생일파티 인증샷, 소녀시대 우정 정말 보기 좋다" "태연 생일파티 인증샷, 태연 생일 축하해요" "태연 생일파티 인증샷, 소녀시대 우정 영원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