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지밀은 지난 2003년부터 12년 연속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두유 부분 1위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이번 브랜드 파워 조사에서 베지밀은 브랜드 인지도와 브랜드 충성도 등 모든 항목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다.
순식물성 영양을 최적화한 '베지밀A' 제품뿐만 아니라 커피전문점에서 맛볼 수 있던 그린티라떼에 건강을 더한 '베지밀 그린티 두유라떼', 젊은 층에게 선호도가 높은 다양한 과일을 추가해 맛과 영양을 업그레이드한 '베지밀 입안가득' 시리즈 등 소비자의 입맛과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했다.
또한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두유 요리 레시피, 제품 개발 아이디어 등에 대한 의견을 나누며 소비자들과의 소통강화에도 힘썼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