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네이처리퍼블릭, 홍콩서 엑소 팬사인회 개최

최종수정 2014.03.02 18:06 기사입력 2014.03.02 18:06

댓글쓰기

네이처리퍼블릭, 홍콩서 엑소 팬사인회 개최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화장품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은 1일 전속모델 엑소(EXO) 홍콩 팬사인회를 몽콕의 번화가에 위치한 홍콩 1호점에서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4만여명이 넘는 팬들이 참석했다.

이번 팬사인회는 네이처리퍼블릭이 홍콩 진출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한 행사다. 한국과 홍콩에서 팬사인회 초청 이벤트가 진행됐으며 추첨을 통해 고객 100명을 선정했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이날 엑소를 보기 위해 몰린 팬들로 홍콩 1호점 인근 몽콕 거리 전체가 완전히 마비가 될 정도로 열기가 뜨거웠다"면서 "행사 전날 오후부터 매장 주변에 응원 보드판을 든 팬들이 길게 줄을 서서 밤새 기다리는 진풍경이 벌어지기도 했다"고 설명했다.

엑소 멤버들은 팬사인회에 앞선 무대인사에서 유창한 중국어로 질문에 답변했다. 엑소는 사인회가 끝난 후에도 곧바로 자리를 떠나지 않고 매장을 방문해 멤버들이 평소에 쓰는 제품과 지인들을 위한 선물을 매련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앞으로도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브랜드 친밀감을 높일 수 있는 프로모션을 활발하게 진행할 계획이다.
네이처리퍼블릭, 홍콩서 엑소 팬사인회 개최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