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별에서 온 그대 20회 예고, 도민준 쓰러지며…'결말암시?'

최종수정 2014.02.26 12:40 기사입력 2014.02.26 12:40

댓글쓰기

▲ 별그대 20회 예고. (출처: 별그대 영상 캡처)

▲ 별그대 20회 예고. (출처: 별그대 영상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시청률 고공 상승 속에 '별에서 온 그대 ' 20회 예고편이 공개된 가운에 결말에 대한 네티즌의 반응이 화제다.

25일 SBS 수목 드라마 '별그대' 공식 홈페이지에 20회 예고편이 올라왔다.

'별그대' 20회 예고편에 따르면 "도민준(김수현 분)의 정체에 대한 추측성 보도로 인해 세상이 떠들썩하고 천송이(전지현 분)의 납치범으로 의심받던 도민준은 형사들에게 연행되어 간다. 이에 도민준이 걱정돼 한시도 도민준의 곁에서 떨어지지 않으려는 천송이가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도민준은 몸에 이상 반응을 느껴 쓰러진다"며 도민준의 위기를 예고했다.

'별그대'는 수목 드라마 동시간대 1위를 기록할 뿐만 아니라 27%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시청률 30%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높은 시청률과 함께 출연 배우들이 착용하고 나오는 아이템 역시 연일 화제가 되면서 드라마의 인기를 실감케하고 있다.

별그대 20회 예고편을 접한 네티즌은 "별그대 해피엔딩으로 끝나길" "별그대, 본방까지 언제 기다려…"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