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푸틴 비방한 배성재 글 "삭제됐네? 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SBS 배성재 아나운서가 화제가 되고 있는 '푸틴 비난글'을 삭제했다.

배성재 아나운서는 20일(현지시간) 김연아 선수가 러시아 소치 아이스버그 스케이팅 팰리스에서 열린 '2014 소치 동계올림픽' 피겨스케이팅 여자 싱글 부문에서 은메달을 차지하자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트위터에 "소치는 올림픽 역사의 수치. 푸틴 동네 운동회 할거면 우리는 왜 초대한거냐"라는 글을 올렸다.
하지만 배성재 아나운서가 트위터에 해당 글을 올린 뒤 한 네티즌은 "이게 무슨 소리냐"며 "이상화 선수나 쇼트트랙 선수들은 무슨 동네 운동회에서 금메달을 딴 것이고 다른 선수들은 동네 운동회를 위해 준비한 것이냐? 언론인으로서 부적절한 발언"이라며 지적하는 글을 올렸다.

이에 배성재 아나운서는 해당 글을 삭제한 것으로 보인다.

앞서 김연아는 완벽한 연기를 펼쳤음에도 프리스케이팅서 144.29점을 기록했고 전날 쇼트프로그램 점수 74.92점을 더한 219.11점으로 은메달에 그쳤다. 김연아는 제대로 된 가산점을 받지 못했고 납득할 수 없는 수준으로 평가 절하됐다.
금메달은 224.59점을 받은 개최국 러시아의 아델리나 소트니코바가 차지했다. 예술 점수에서 김연아에 뒤졌지만 심판의 재량인 가산점을 몰아 받으며 김연아를 앞섰다.

푸틴의 비판 글을 작성한 배성재 아나운서와 관련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푸틴, 배성재 아나운서 글 삭제했네" "푸틴, 페이스북 커버 사진도 바꿨다며?" "푸틴 비판한 글 속 시원했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온라인이슈팀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