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공개된 로고는 삼각형으로 형상화, 소비자들이 피트니스 활동을 통해 체력적·정신적·사회적 측면에서 더욱 나은 삶으로 거듭나고자 하는 리복의 피트니스 의지를 보여준다.
리복은 현재 크로스핏, 요가, 스파르탄 레이스 등 각종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후원하며 피트니스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