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제록스는 고객들의 솔루션 관련 업무를 전문적으로 지원하는 서비스 센터 구축을 통해 클라우드, 보안 등 관련 시장 트렌드를 주도하는 한편 고객 만족을 극대화한다는 전략이다.
솔루션 지원 센터는 한국후지제록스의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는 기업의 IT 관리자 및 솔루션 관리자들을 대상으로 ▲기업 사무환경에 따른 맞춤형 서비스, ▲정기적인 시스템 모니터링 및 리포트, ▲원격 지원 서비스, ▲다국어 지원 서비스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센터는 기업 고객이 솔루션을 구축하는 과정에서부터 참여해 제품이나 사용자에 따른 맞춤형 프로세스와 시스템 개발을 지원한다. 또한, 솔루션을 구축한 후에도 지속적인 리뷰를 통해 시스템을 개선하고 정기 리포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한국, 호주, 싱가포르, 홍콩 등 아시아 11개국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지원할 계획으로, 국내의 외국계 기업 및 해외 지사를 운영 중인 기업들 또한 언어로 인한 불편함 없이 편리한 지원을 받을 수 있다. 특히 필요에 따라 24시간 지원도 가능하다.
후지제록스의 솔루션 지원 센터는 서울과 시드니에 위치해있으며, 한국과 호주를 포함한 아태지역 11개국에서 축적된 경험을 바탕으로 전문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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