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여행ㆍ레저 소식]롯데월드 밸런타인데이 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용준 여행전문기자]◇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16일까지 티켓몬스터와 함께 업계 최초로 아쿠아리움 및 워터피아가 포함된 테마파크 연간이용권을 판매한다. 한화 아쿠아플라넷 제주/여수/일산을 비롯해 63빌딩 관람업장(Big3), 설악워터피아, 제이드가든 등이 기준가 40% 할인된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4월 오픈 예정인 아쿠아플라넷 일산이 포함된다. 주말 및 공유일, 여름 극성수기인 7월 마지막주부터 8월 둘째주까지는 이용이 제한된다. 구입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제주 왕복항공권과 12개 리조트의 주중객실 무료이용권을 제공한다. 1544-6240

[여행ㆍ레저 소식]롯데월드 밸런타인데이 외
AD
원본보기 아이콘
◇롯데월드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사랑하는 사람과 달콤한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로맨틱 밸런타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한 달간 매일 밤 가든 스테이지에서는 '뮤지믹스 밴드' 공연이 펼쳐진다. 16일 오후 6시에는 커플 댄스 파티도 열린다. 매직 아일랜드 '사랑의 자물쇠'에선 하트 자물쇠, 번호형 자물쇠 등 다양한 형태의 자물쇠를 구입해 원하는 사진과 둘만의 메시지를 새겨 '세상에 단 하나 밖에 없는 자물쇠'를 만들어 걸 수 있다. 한편 개원 25주년을 맞아 2월 한 달간 입장객 대상으로 자전거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02-411-2000)
◇대명리조트 엠블호텔 여수에선 벨루가 패키지를 출시했다. 2인 기준으로 최상급의 럭셔리 슈페리어 객실 1박과 동심에 세계에 빠져 들 수 있는 아쿠아플라넷 입장권 2매(아쿠아리움+트릭아트), 쉐프가 직접 요리한 엠블의 프레쉬한 조식에 카페 인디고 커피 2잔 이용권 등이 포함된다. 가격은 슈페리어 주중기준(일~목) 270,000원, 주말(금,토,연휴) 300,000원에 판매한다. (061-660-5800) www.mvlhotel.com.

◇서울랜드는 카카오스토리 친구 10만 명 달성을 기원하며 9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스토리 친구찾기를 통해'서울랜드'를 검색한 뒤 서울랜드 소식받기를 신청하고, 이벤트 포스팅을 자신의 카카오스토리로 공유하면 응모된다.총 5명을 무작위 추첨해 일본, 중국, 홍콩, 괌, 필리핀, 태국 중 한 곳을 선택해서 갈 수 있는 해외여행 항공권을 1인 2매 증정한다. 또 홈페이지(www.seoulland.co.kr)에서는 발렌타인데이 커플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성인 1인 자유이용권 요금(34,000원)으로 2인 이용 가능하다. (02-509-6000)

◇평창 휘닉스파크는 2014소치동계올림픽 개막을 맞아 8일부터 9일까지 이틀간 '2014 휘닉스파크 웰니스 스노우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스노우페스티벌은 슬로프스타일, 스키/보드크로스 대회 등 동계올림픽 정식 종목은 물론, 눈썰매 왕중왕전, 웰니스 힐링피트니스 체험, 스노우 슈잉 체험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펼쳐진다. (www.pp.co.kr)
◇하이원리조트는 정상가 대비 최대 77% 할인 받을 수 있는 호텔&콘도 패키지를 출시했다. 5일부터 13일까지 소셜커머스와 온라인 여행사에서 진행된다. 이번 패키지는 컨벤션호텔, 하이원콘도를 선택하고 스키 리프트권이 포함된 패키지와 조식이 포함된 패키지가 선택 가능하다.
또 강원랜드 컨벤션호텔은 내달 3월 1일부터 전 객실을 금연실로 확대 지정하고 운영에 들어간다. 이에 현재 흡연 객실로 지정된 151개의 객실이 금연 구역으로 탈바꿈해 250실 전 객실에서 금연이 실시된다.

◇해비치 호텔&리조트가 로맨틱 발렌타인데이를 꿈꾸는 연인들을 위해 'Be my Valentine' 패키지를 선보인다. 8일부터 16일까지 이용 가능한 이번 패키지는 호텔 패키지 이용시 오션뷰 객실이 기본으로 배정되며, 객실 내 풍선과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린넨으로 꾸며진다. 또 6성급 쉐프와 함께 아주 특별한 점심을 만들어 볼 수 있는 섬모라 쿠킹 클래스에서는 바비큐 새우 시저 샐러드, 포시즌스 피자, 초콜렛 수플레를 배워볼 수 있다.

◇어린이 직업 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서울은 22일까지 '제 5대 어린이의회' 의원을 모집한다. 공식 홈페이지(www.kidzania.co.kr)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며 초등학교 1~5학년까지만 지원할 수 있다. 한편 키자니아 서울은 온라인 지원자 중 서류 심사를 통해 선발된 합격자를 대상으로 3월 초 면접 심사를 실시하고 최종 14명을 선발 후, 3월 28일에 제 5대 어린이의회 발대식을 진행할 계획이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