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가수 수지, 농심 수미칩 광고모델 재발탁

최종수정 2014.01.29 10:56 기사입력 2014.01.29 10:56

댓글쓰기

가수 수지, 농심 수미칩 광고모델 재발탁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가수 수지가 농심 수미칩 광고모델로 재발탁됐다.

농심은 올해 수미칩 광고모델로 수지를 재발탁했다고 29일 밝혔다.
2012년 10월 처음 수미칩 모델로 선정된 수지는 올해까지 3년 째 수미칩 광고 모델로 활동하게 되면서 농심 장수 CF모델 대열에 이름을 올렸다.

올해 수지의 수미칩 새 광고는 제품의 원료인 국산 수미감자를 알리면서, 최근 한층 성숙해진 국민 첫사랑 수지와의 데이트를 콘셉트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수미는 여자가 아니야~ 감자야!"라는 카피는 일관성 있게 가져갔다.

농심은 인기스타 수지의 영향이 수미칩 매출에 그대로 반영됐다고 밝혔다. 실제로 수미칩 매출은 수지 모델 발탁 전인 2012년 147억원에서 지난해 212억으로 44% 뛰어 올랐다.
농심 관계자는 "국내 유일 국산 수미감자를 사용하는 고품격 감자칩이라는 수미칩의 이미지가 인기스타 수지와 잘 매치되고, 그 결과 매출도 계속 성장하고 있다"며 "3년 째 단일제품 모델인 수지는 농심에서도 강부자(신라면, 안성탕면 등), 유호정(새우깡, 웰치, 카프리썬 등), 최수종(신라면, 칩포테토 등) 등 인기 장수모델의 맥을 잇는 농심 대표 CF스타"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