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신동엽 별그대 패러디 "김수현 팬들은 보지마"

최종수정 2014.01.28 11:35 기사입력 2014.01.28 11:35

댓글쓰기

▲신동엽 별그대 패러디.(출처: JTBC '99인의 여자를 만족 시키는 남자' 티저영상 캡처, SBS '별에서 온 그대' 방송영상 캡처)

▲신동엽 별그대 패러디.(출처: JTBC '99인의 여자를 만족 시키는 남자' 티저영상 캡처, SBS '별에서 온 그대' 방송영상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신동엽이 '별그대'를 패러디해 눈길을 끌었다.

JTBC는 지난 27일 '99인의 여자를 만족 시키는 남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상 속 신동엽은 "99인의 여자를 만날 생각하니 어떠냐고요. 글쎄요"라고 독백한 뒤 오열연기를 시도했다. 이는 지난 23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12화 에필로그에서 김수현이 보여준 오열연기를 패러디한 것이다.

하지만 신동엽이 눈물 연기를 시도했음에도 눈물을 나오지 않자 "안 나와, 안 나와"라고 투정부리며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JTBC '99인의 여자를 만족 시키는 남자'는 대한민국 최고의 남편은 바로 '내 남편'이라 자부하는 아내들의 대국민 남편 자랑 대회다. 다음달 23일 오후 11시 방송 될 예정이다.
신동엽 별그대 패러디를 접한 네티즌들은 "신동엽 별그대 패러디, 진짜 배꼽 빠지는 줄", "신동엽 별그대 패러디, 역시 신동엽이다", "신동엽 별그대 패러디, 새 프로그램도 궁금하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