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는 ISPO 운영위원회로부터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아 프리미엄 브랜드 전시관인 '비전홀(Vision Hall)'에 입성했다고 27일 밝혔다.
블랙야크는 이번 '뮌헨 ISPO 2014' 비젼홀 전시를 통해 글'블랙야크 2.0' 비전을 제시하고 유럽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그 첫 번째 프로젝트로 극한의 환경에 적합한 테크니컬 제품 개발을 위한 필드테스트팀, 제품개발 팀을 유럽 현지에 구성했다.
또한 블랙야크는 자체 개발한 스마트웨어 기술 야크온(YAK ON)을 ISPO에서 처음으로 공개한다. 야크온은 스마트폰의 어플리케이션과 연동해 다운재킷 내 발열조절이 가능한 '야크온 H'와 심박수 등 운동효과를 시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야크온 P'로 구분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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