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EY한영, 파인스트리트와 업무협약 체결

최종수정 2014.01.16 18:01 기사입력 2014.01.16 18:01

댓글쓰기

▲왼쪽 아래부터 국균 대표(EY한영), 권승화 대표이사(EY한영), 김인수 대표이사(파인스트리트 AMS), 윤영각 회장(파인스트리트 그룹)

▲왼쪽 아래부터 국균 대표(EY한영), 권승화 대표이사(EY한영), 김인수 대표이사(파인스트리트 AMS), 윤영각 회장(파인스트리트 그룹)


[아시아경제 구채은 기자] 회계법인 EY한영이 16일 언스트앤영 어드바이저리(주)와 파인스트리트그룹의 계열사인 (주)파인스트리트 자산관리간의 전략적 업무 제휴를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파인스트리트 자산관리(주)는 글로벌 대체투자 전문회사인 파인스트리트그룹(PSG)의 계열사로 부실채권(NPL), 부동산 관리를 포함한 자산관리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다.
양사는 이번 협약으로 부실채권 관련 사업 등에 대한 포괄적인 상호협력을 통해 보다 다양하고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협력 업무의 구체적인 내용은 각 당사자가 사안별로 협의하여 진행하기로 했다.

권승화 EY한영 대표이사는 “파인스트리트 자산관리의 경험과 전문성이 EY한영의 글로벌 역량 및 브랜드 파워와 어우러져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이라며 “양사가 함께 성장하면서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파인스트리트 자산관리(주) 김인수 대표는 “자산관리 등 컨설팅 분야에서 30년 이상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글로벌 빅2펌인 EY의 지식과 정보 역량을 결합한다면 기대 이상의 성과를 창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구채은 기자 faktu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