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따말' 한혜진, 결혼 후 한층 성숙해진 연기력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따말' 한혜진, 결혼 후 한층 성숙해진 연기력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장영준 기자]배우 한혜진이 결혼 후 한층 성숙해진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혜진은 17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따뜻한 말 한마디'(극본 하명희, 연출 최영훈) 6회에서 남편의 불륜과 자신의 맞불륜으로 한 차례 감정적 풍파를 겪은 후 잠시 찾아온 행복에 환한 미소를 지으면서도 한편으로는 헤어진 불륜남을 잊지 못하는 복잡 미묘한 감정선을 세세하게 그려냈다.
이날 방송에서 나은진(한혜진 분)은 변하겠다는 남편 김성수(이상우 분)의 노력으로 달라진 집안 분위기에 어울리려 노력했다. 술에 취해 들어온 성수가 은진을 안으며 "고마워. 그때 날 잡아줘서"라고 속삭이자, 그 순간 은진은 미세한 표정 변화를 보이며 남편에 대한 미안함을 동시에 드러냈다.

또 서점에서 책을 구경 중이던 은진은 직원이 "오늘은 혼자 오셨나 봐요? 지난번에는 남편 분하고 같이 오셨잖아요. 남편 분이 그림이 워낙 좋아서 기억해요"라는 말을 하자, 유재학(지진희 분)과 서점에서 우연히 마주치며 행복해하던 과거를 떠올렸다. 그리고는 또 한 번 무거운 표정을 지으며 생각에 잠겼다.

원고료가 들어왔다며 친정 어머니에게 선물을 하고, 또 뒤늦게 정신을 차린 남편을 위해 손수 옷까지 사줬지만 은진의 마음 한 구석에는 현 남편에 대한 원망과 미안함, 그리고 재학에 대한 그리움까지 수차례 교차되는 감정 곡선이 그려졌다. 그리고 이런 은진의 마음을 한혜진은 녹록치 않은 연기력으로 표현해 절로 감탄을 자아내게 만들었다.
여기에 송미경 역 김지수와의 연기 대결도 이날 방송의 주요 관전 포인트 중 하나였다. 은진은 자신을 냉대하는 미경과 가까워지고자 술잔을 기울였지만, 미경은 여전했다. 오히려 미경은 은진의 가장 아픈 곳을 건드리며 독설을 서슴지 않았고, 그런 미경에게 은진은 "도대체 나에게 이러는 이유가 뭐냐?"고 물었다. 하지만 그 순간 영경(김혜나 분)이 싸움에 끼어들었고, 서로의 얼굴에 물을 뿌린 뒤 사태는 일단락 됐다.

첫 방송부터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보인 한혜진은 회를 거듭할수록 자연스럽게 극에 녹아들며 성숙한 연기력을 보이고 있다. 특히 결혼 후 안정된 생활을 바탕으로 연기에 더욱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이 한혜진의 연기력에 대한 호평을 이끌어내는 원동력으로 풀이된다. 과연 앞으로 또 어떤 연기로 시청자들을 놀라게 할 지 벌써부터 관심이 모아진다.



장영준 기자 star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