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빅스, 새 앨범 수록곡 '대답은 너니까' 선공개 기대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빅스, 새 앨범 수록곡 '대답은 너니까' 선공개 기대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건욱 기자]아이돌그룹 빅스가 첫번째 정규 앨범 발표에 수록곡 '대답은 너니까'를 선공개했다.

빅스는 8일 정오 첫 정규앨범 수록곡 중 하나인 '대답은 너니까'를 선공개하고 팬들을 찾았다.
이번 선공개 곡 '대답은 너니까'는 정규앨범의 총괄 프로듀서인 황세준 프로듀서와 히트 작곡가 신사동호랭이의 합작곡으로, 빅스의 탄탄한 가창력을 바탕으로 한 세련된 편곡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곡은 재즈와 힙합, 록 등의 장르적 크로스오버를 통한 새로운 음악적 시도가 돋보인다. 전주부터 흘러나와 반복되는 'ask me'의 멜로디는 '대답은 너니까'라는 곡의 가사 내용을 함축적으로 담고 있으며, 산타나를 연상케 하는 기타의 선율 또한 리스너의 귀를 사로잡는다.

아울러 '대답은 너니까' 뮤직비디오는 국내 아티스트 최초로 스웨덴 현지 올 로케이션 촬영으로 진행돼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으며, 선공개 곡으로는 이례적으로 뮤직비디오에 억대 제작비를 투입하는 등 정규앨범 발매에 앞서 격이 다른 스케일을 자랑하고 있다.
로드무비 형식으로 제작된 이번 뮤직비디오는 스웨덴 스톡홀름 거리의 아름다운 풍경이 만들어낸 이국적인 영상미와 중독성 짙은 음악의 조화로 마치 한 편의 영화 같은 느낌을 자아낼 예정이다.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이번에 공개되는 '대답은 너니까'는 빅스가 보여준 기존 음악 스타일과는 또 다른 장르의 곡을 보여주기 위해 선공개 곡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음악은 물론,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를 통해 빅스가 얼마나 다양한 장르를 소화해낼 수 있는지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빅스는 오는 17일 오후 6시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빅스 2013 글로벌 쇼케이스 THE MILKY WAY FINALE in SEOUL'을 개최한다.



박건욱 기자 kun1112@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