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서울가든호텔, 삼성동에 직영 중식당 '왕후' 개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서울가든호텔은 다음달 30일 강남구 삼성동에 총 3개층 규모로 호텔 직영 중식당인 '왕후'를 개점한다고 28일 밝혔다.

서울가든호텔의 중식당 왕후는 정재계 인사들이 즐겨 찾는 곳으로 유명하다. 이번 삼성동에 여는 왕후 2호점은 호텔 직영 운영인 만큼 호텔 소속 조리장들과 서비스 인원이 파견되어 특급 호텔의 고품격 서비스와 정통 중국 요리의 깊은 맛을 그대로 만나볼 수 있다.

지하 1층과 2층은 정통 차이니즈 레스토랑으로 계절별로 중국 4대 요리인 광동, 북경, 산동, 사천요리를 선보이며 지상 1층은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단품 메뉴와 음료를 주문할 수 있다.
특히 왕후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세 가지 소스가 제공되는 면요리 ‘왕후면’은 호텔 내 중식당 오픈 때부터 인기메뉴로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서울가든호텔에서만 맛볼 수 있었는데 이번 2호점 오픈으로 보다 많은 사람들이 왕후면을 즐길 수 있게 됐다.

또한 외식 사업의 일환으로 중식당 외에 출장 연회 사업 역시 이 곳 왕후 삼성점에서 함께 전개될 예정으로 다양한 콘셉트의 크고 작은 모임을 케이터링 전담 팀에서 100% 고객 맞춤식으로 준비해준다.

연회 전문팀의 세심한 상담과 준비로 교회나 성당에서 진행되는 결혼식을 비롯해 소규모 가족 행사에서 대규모의 기업 행사까지 3만~4만원대의 부담 없는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