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에픽하이, 데뷔 10주년 기념 감성 영상 공개 눈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에픽하이, 데뷔 10주년 기념 감성 영상 공개 눈길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데뷔 10주년을 맞이 한 에픽하이(미쓰라진, 타블로, 투컷)가 기념 영상을 공개했다.

22일 자정 유튜브 에픽하이 채널과 에픽하이 블로그에는 에픽하이 멤버들의 모습을 담은 1분 30초 남짓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번 영상은 특히 에픽하이가 평소에 어떤 방식으로 같이 곡 작업을 하는 지 엿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이 영상은 한적한 카페를 배경으로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따뜻한 느낌을 연출하고 있으며 세 멤버가 음악 작업에 몰두하고 있는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영상 속에서 타블로는 작사 작곡 작업에 열중하는 모습을 보였고 미쓰라진은 음악을 감상하며 랩 가사를 구상하는 듯 진중한 표정으로 앉아있다. 또 투컷은 DJ답게 턴테이블에 관심을 보이며 음악 선곡에 집중하고 있다. 특히 투컷은 현장에서 특유의 장난끼 어린 표정으로 여러가지 음악을 들려주는 등 촬영장 분위기를 밝게 만들었다는 후문.

영상 막바지에는 세 멤버 모두 음악에 심취해 있는 듯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신곡으로 추정되는 곡이 배경음악으로 깔려 있어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에픽하이는 지난 2003년 데뷔, 10년 동안 특유의 독자적인 컬러와 정체성을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힙합과 다른 장르를 결합하여 새로운 성격의 음악을 선보이거나 시적이고 깊이 있는 가사를 통해 의미 있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등 다양한 음악적 시도를 하며 대중들을 만나왔다.

이번 10주년 영상은 짧지만 멤버들의 자연스러운 음악 작업 모습을 담고 있어 10년이라는 오랜 시간 동안 에픽하이와 에픽하이 음악을 사랑해준 팬들을 위한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팬들은 에픽하이 10주년을 축하하며 이를 기념하는 문구를 트위터 월드 트렌드 1위에 올려놓는 등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한편, 에픽하이는 현재 신곡 작업 중에 있으며 타블로 또한 솔로 신곡을 준비하고 있다.



최준용 기자 cj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