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동화약품, 활명수 새 TV 광고 시작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동화약품 활명수 새 TV 광고 '햄버거편'

동화약품 활명수 새 TV 광고 '햄버거편'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혜정 기자] 동화약품 은 최근 소화제 '활명수'의 새로운 TV 광고를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햄버거편'과 '삼각김밥편' 등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됐으며, 빠른 소화와 액제 소화제라는 활명수의 특징을 담아냈다. 햄버거와 삼각김밥이 활명수 세례에 깨끗하게 쓸려나가고 소화가 된 듯한 빈 화면에 '빠른 소화엔 활명수'라는 카피로 마무리되는 식이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활명수는 단순한 장수 브랜드가 아니라 동시대와 소통하고 공감대를 형성해왔다"면서 "이번 광고 역시 소화제에 대한 젊은 층의 욕구와 트렌드에 부합하는 참신함과 독특함으로 다시 한 번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활명수는 지난 1897년 대한제국 원년 궁중비방과 양약의 장점을 토대로 처음 개발된 이래 국민의 사랑을 받아온 액제 소화제다. 발매 초기 약을 구하기 힘들어 사람들이 목숨을 잃던 시절 활명수는 '생명을 살리는 물'로 불리며 만병통치약으로 널리 알려졌다. 현대에 들어서는 탄산 첨가, 성분 보강 등 제품에 다양한 변화를 줬다.




박혜정 기자 parky@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1500명? 2000명?"…의대 증원 수험생 유불리에도 영향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