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락앤락, 中에 영·유아용품 브랜드 런칭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밀폐용기 전문기업 락앤락(대표 김준일)은 중국 영·유아시장 공략을 위해 전문 브랜드 '헬로베베'를 선보였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내열유리 젖병, 이유식 용기, 실리콘 이유식 스푼, 물티슈, 스킨케어 등 100여가지다.
분야별 국내 전문업체와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수유용품, 이유·발육용품, 위생·목욕용품 등 육아 전반에 걸친 제품라인을 갖춰가고 있으며, 향후 헬로베베를 종합 영·유아용품 브랜드로 육성시키기 위한 추가 신제품 개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 중국에서 성(省)별로 유아용품 전문 도매상들과 계약을 진행해 22개 성 중 18개 성의 도매업체들과 계약을 완료하는 등 판매 채널도 완비했다.

안병국 중국총괄본부 사장은 "현재 중국의 부모들은 산아제한 정책으로 자녀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고, 멜라민 분유사태 등으로 중국 영·유아용품시장에서의 해외 브랜드 선호현상은 다른 어느 분야보다 뚜렷하다"며 "직접 영업이 아닌 100% 도매업체를 통한 새로운 영업전략과 프리미엄급 브랜드 인지도를 바탕으로 단기간에 중국 신세대 주부들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