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삼광유리, 머그트리 세트 출시

최종수정 2013.01.18 09:43 기사입력 2013.01.18 09:43

댓글쓰기

삼광유리, 머그트리 세트 출시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주방용품 전문기업 삼광유리(대표 황도환)는 머그컵과 머그트리로 구성된 머그트리 세트를 18일 선보였다.

글라스온 머그컵은 소다석회유리로 제조돼 재활용할 수 있는 친환경 제품으로, 색이나 냄새 배임 없이 위생적이고 깨끗하며 내구성이 뛰어나다. 가정이나 사무실, 카페 등 어디에서나 사용하기 좋은 375ml의 넉넉한 용량으로 다양한 음료를 담아 즐길 수 있으며, 컵 입구가 넓고 두툼해 더욱 편리하다.
머그트리는 새, 새집, 나뭇가지 등 자연을 형상화한 디자인으로 한 개의 컵만 걸어두어도 쓰러지지 않도록 안정적으로 설계됐으며 바닥에 실리콘을 적용해 미끄럼을 방지해준다. 주방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으며 특히 냉장고나 정수기 옆, 식탁 위 등 주방 어디에 놓아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최근 오픈한 삼광유리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유하스몰(www.uhasmall.com)'에서 구입 가능하다.

삼광유리 관계자는 "글라스온의 머그트리는 사용 빈도가 높은 머그컵을 안전하게 보관하고, 공간활용성을 높일 수 있는 아이디어 제품"이라며 "향후 유리 제품을 포함한 주방용품뿐만 아니라 생활 전반을 아우르는 다양하고 재미있는 아이템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