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슈머 8기로 선발된 20명은 앞으로 3개월간 고객 대표로서 체험 리뷰와 아이디어 제공 등의 미션을 수행하게 되며, 소비자와 기업의 소통을 돕는 메신저 역할을 할 예정이다.
러브슈머에게는 매달 아벤트코리아의 제품 체험 기회와, 신제품 개발 참여 기회, 행사 우선 초청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미션 우수 수행자에게는 특별한 선물이 증정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꼭 봐야할 주요뉴스
"학교 다니는 거 의미 없어" 그만뒀더니…3배 더 ...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