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GS엠비즈 함동균 상무, GS칼텍스 마케팅사업팀 나동조팀장, GS 칼텍스 마케팅 개발실 손은경상무, 이마트 브랜드 전략담당 장중호 상무, 이마트 브랜드전략팀 한우석팀장, 이마트 브랜드전략팀 황보혁과장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 이마트 는 11일 GS칼텍스와 멤버십 서비스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마트는 이번 제휴로 이마트 포인트 회원 1800만명 외에 지에스앤포인트(GS&POINT)회원인 1700만명의 회원을 추가로 확보할 수 있게 됐다.
이번 제휴로 이마트 포인트 회원들은 시스템 구축이 완료되는 내년 3월부터 GS 칼텍스, GS리테일 , GS홈쇼핑 에서 이마트 포인트를 사용 할 수 있으며, GS&POINT 회원 역시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포인트를 선택적으로 적립 하거나 사용할 수 있다. (트레이더스, 에브리데이 포함·이마트몰 제외)
또한 양사는 이번 제휴로 인한 사용처 확대를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인 협의를 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양사에서는 이번 제휴를 기념해 오는 13일부터 1월 31일까지, 전국 이마트 매장과 GS 칼텍스 주유소에서 ‘1억원 행운이 콸콸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 방법은 각사 매장에서 상품 구매시 발행되는 영수증 구매번호를 GS&POINT 홈페이지(www.gsnpoint.com) 또는 이마트 포인트 홈페이지(www.shinsegaepoint.com)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만 2022명의 고객에게 총 1억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장중호 이마트 브랜드전략담당 상무는 “이번 제휴를 통해 양사간의 소비자 편익성 증진과 함께 쇼핑의 혜택을 높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향후 차별화된 서비스를 위해 포인트 적립 및 사용 외에도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을 확대 운영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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