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채영인, 24일 결혼 앞두고 웨딩사진 공개 '러블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채영인 웨딩사진(출처: 아이웨딩 네트웍스)

채영인 웨딩사진(출처: 아이웨딩 네트웍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장영준 기자]배우 채영인이 결혼식을 앞두고 웨딩사진을 공개했다.

19일 공개된 웨딩 사진 속 채영인은 짧은 헤어스타일을 코사지를 활용해 로맨틱한 매력을 한껏 살렸다. 은은한 분위기의 배경을 바탕으로 또렷한 채영인의 이목구비와 아름다운 표정이 돋보인다.
채영인의 결혼 준비를 맡은 ㈜아이웨딩네트웍스는 "채영인씨가 모든 식순을 하나하나 체크하시며 일반인인 신랑님께서 불편하시지 않도록 배려하셨다. 신부의 정성이 담긴 예식은 신랑신부의 의사에 따라 예배식으로 경건하게 치러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채영인은 "소중한 인연을 만나 이렇게 결혼을 하게 돼 행복하다. 늘 한결 같은 마음으로 존경하고 존중하며, 감사하는 마음으로 잘 살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채영인은 2000년 슈퍼엘리트모델로 데뷔해 '다모' '논스톱' '아내의 유혹' '행복합니다' '별을 따다 줘' 등에서 다양한 역할을 맡아 연기력을 뽐냈다. 그녀의 예비신랑은 현재 의사로, 양의와 한의 자격을 모두 갖추고 있을 정도로 엘리트다.
채영인 커플은 오는 24일 오후 6시, 서울시 강남구에 있는 한 웨딩홀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다.



장영준 기자 star1@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